반짝반짝

문근영 SBS연기대상 ! - 영상有

힘찬 2009. 1. 1. 23:21


5,4,3,2,1 땡땡~ 하고
2009년은 술집에서 맞았지만,
연기대상을 스크린에 보여줘서 우연히 보게되었다.

 
아무 생각 없이 스크린을 봤는데
문근영 양이 울고있었다.
헉, 설마..,

아래 자막에는 - 대상 -

와우..,!



'바람의 화원'을 한편도 놓지지 않고 봤던 나는
정말 '적절하다'라고 생각했다.
그 드라마를 보면서 느낀건
'이야, 문근영 정말 연기 잘하네~'였기 때문이다.


드라마 자체가 재미있었던 것도 있지만,
소위 베테랑 배우인 박신양씨의 일관된 연기보다
문근영양의 연기가 눈에 더 들어왔었다.


문근영양의 눈물의 대상소감, 한번 볼까?


 

이 영상을 보면서 나도 줄줄 울었다.
왜 울었는지 모르지만 어쨋든 계속 눈물 닦으면서 울고 있었다.
성인연기가 가능함에도 불구하고 너무나 앳된 얼굴에 연기에 대한 고민도 많았을거고,
아무상관 없는 가족관계로 또 힘들었을 근영양의 마음이 은근히 전해져서일까,
(개인적으로는 전자의 고민이 훨씬 크지 않았을까..,)


MBC명민좌의 공동수상이 워낙 말이 많아
뒤늦게 바뀐 걸 수도 있다는 생각도 하지만,
어쨋든 결론은

'적절하다'




추가로 닷냥커플 수상장면






문채원씨 뉴스타상 수상장면




모든 영상의 출처는 http://cafe.daum.net/mkyags/ (문근영엔젤스의 ┗빌리진┓님) 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