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짝반짝

트와일라잇 (Twilight, 2008) - 주인공들 어디서 봤더라 ?

힘찬 2008. 12. 16. 20:27

 

 

스포일러 조금있답니당
원치 않는다면 '뒤로'를 눌러주세용 !!






역시 영화는 예고편을 안보고 봐야 제맛 ! 

환타지라는 자체를 모르고 봤는데
처음 켈렌일가(에드워드가족)들이 식당으로 걸어오는 순간
 '어라, 이 복선? 이 영화 판타지??' 라는 또 하나의 기대감을 주고,
(내가 영화보는 재미의 반은 복선발견사랑해 ㅋ)

 

 

처음 에드워드가 나왔을 때,
혹시 이 남자가 남주인가.., 하고 실망했다.
(사실 벨라가 첫 화면에 나왔을 때에도 막 예쁘다 라고 는 생각안했지만..,)
 

근데 영화 끝날 때는 완전 헤벌레~흐흐
둘다 넘 이쁘고 멋있고 아후~ 판타지 영화인만큼 여운이 좀 오래가겠군 ㅋ







등장인물 !
 

영화보면서 남주는 아리까리했지만 이 여주인공 어디서 봤다고 생각했다.
이건 최근에 알았으니, 대부분 사람들이 아는 남주부터 살펴보자면~

 

이름은 로버트 패틴슨 !
어디서 봤나~ 했더니 해리포터의 케드릭 디고리 역 !!

 

기억이 안난다 하시면 아래 캡쳐가 ㅎ 



 

 

이게 무슨 편이었더라.., 불의잔 ???
어쨋든 미로에서 해리랑 라이벌 하다가 같이 컵 잡았는데 딴 세계 갔다가
결국 그 나쁜 놈한테 죽은 안타까운 케드릭 디고리.., 그 역할 (이게 더 큰 스포일러일지도 ㅋㅋㅋ)

 

 로버트 패티슨의 트와일라잇에서의 모습은 잘 알거라 믿고, 이제 여주인공을 알아보장






여주인공 이름은 크리스틴 스튜어트

 

난 외국인 얼굴은 기억 잘 못하는데
그래도 남자보다는 여자얼굴을 더 잘 기억한다 ( 무의식적으로 )
이 매력적인 여자 어디서 봤는데 하고 찾아보니

 

 자투라 !!!! - 스페이스어드벤처
거기서 나온 누나(리사) 였다 !!
자투라 볼 때도 참 예쁘다 했는데, 요로코롬 다시 만날줄이야.

  

아래는 자투라 에서 크리스틴 스튜어트~ 

 


 

 

  

 자투라에서는 엄마아빠 다음으로 비중적은 역이어서 캡쳐가 별로 없다..,
심지어 이상한 우주괴물보다 적게 나온다 ㅠㅠㅠㅠㅠㅠㅠㅠ

  평소 크리스틴 스튜어트 모습~ 

 

 

 

으황항항황항항항
이여자 완전 내스타일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렘
그래봤자 아무상관 없지만 삐질 









 
마무리로 두 주인공과 트왈라잇 팀들의 잡지..,? 화보..,? 아 몰라 

 

 

헉, 이건 아냐
더 이쁘고 더 멋지긴 한데삐질
방금 트왈라잇 보고 온 사람에게는 좀 충격 ㅠㅠㅠㅠ
트와일라잇 나름 10대 로맨스물 이잖어 ㅠㅠ


 

 

 너희는 아직도 영화찍니 ? 

한손으로 애를 들고 난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이사진 ㅎ
발랄하고 자연스럽고~

 

 

 

 

트왈라잇 팀인데, 누가 누군지 모르겠다..,
 

왼쪽부터 에드워드 ,? ,에드워드아빠, ? , 벨라 ,? , 막 채식주의된 가족 , 제임스(나쁜놈1) , 나쁜놈2 , 벨라친구 , ?
앉아있는 사람도 ?


아는분들 코멘트 좀 달아주세요 ! >_<


이 물음표가 다 사라질때 까지 포스팅 수정은 계속됩니다.

쭈욱~ ㅋ